담배 피우는 꿈.. ㅜㅜ

오늘 금연길라잡이에서 날라온 이메일 보고 또 들어와 봅니다.

이제 204일째네요. 이제는 날짜수가 그리 의미가 있지는 않지만, 어느순간부터 숫자가 안 올라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실 요즘은 담배 생각을 별로 안하는 것 같습니다. 어쩌다 보니, 금연을 하고나서 바로 미국으로 유학길을 떠나게 되었고, 자연스레 술마시고 담배 피우는 환경에서는 멀어진 듯 합니다. 하지만..

자꾸 담배를 피는 꿈을 꿉니다. (일주일에 한 번 간격으로..)

현실에서야 다른 일로 바빠서 담배 생각을 못하고 있지만, 꿈에서 담배를 피우는 걸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ㅜㅜ

어제 꿈에서는 군대시절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우는 설정이었습니다. 꿈속에서도 맛있더군요.

언제쯤 꿈에서도 담배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요? ㅜㅜ

9 thoughts on “담배 피우는 꿈.. ㅜㅜ

  1. 흡연몽을 꾸신다는건 금연에 점점 다가가는 신호입니다 흡연몽 꾸는것도 한때입니다 꿈에서 흡연하고 난후 허탈감 이게 정말 힘들었었어요 저는… . 그래도 무념무상의 단계가 올때까지 즐기세요 꿈속에서 신나게 피세요

  2. 금연몽! 참으로 담배란 마약이란 것이 입증 되는군요. 아직도 금연몽을 취하시니….. 저는 이제 30 여일 지났으니 ….언제…

  3. 저두 아직까지 가끔 꿉니다요ㅋㅋㅋ.아주 꿈에선 당연하게 원래부터 끊은적조차 없었던것처럼 아주 자연스랍게 태웁니다요ㅋㅋㅋ.신기하죠ㅋㅋㅋ.담배는 정말 마약입니더~!

  4. 저도 몇일전 생생한 흡연몽을 꿨습니다. 완전 맛있더군요. 예전엔 꿈에서 깨어나면 아우 xx했는데. 이젠 그저 웃지요^^즐기세요~

  5. 이번엔 아직까지 흡연몽을 꾸어보지 못하였네요. 한번쯤 경험해보고 싶은데^^:

  6. 흡연몽을 하는건 담배를 참는 의지가 약해지고, 담배 생각이 무의식적으로 더 많이 생겨서 그런거라 하더라구요..~~ 흡연몽이 잦아지면 의지가 약해 진다는 얘기 일수 있으니 조심하셔욤~~ ^^

  7. 금연 90일 넘어서 4일연속 흡연몽 꾸더니..저는 그이후 잠잠합니다..흡연몽으로 부터 자유로워지시길 바라지 마시고 그냥 즐기시다 보면 서서히 잃혀지리라 생각됩나다..

  8. @원을식님. 꿈이라서 다행이기도 하지만, 참 허탈하기도 하더군요.

    @하루두갑님. 헐 금연 1351일째이신데도, 흡연몽을 꾸신다고요? ㅋ 그럼 흡연몽에서 자유로워지는 것을 바라는 것은 무리겠군요..

    @금연조아님. 일리있는 말씀이십니다. 자기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담배 피우는 게 생각나나 봅니다. “끊어야지, 참아야지”하는 의지는 많이 약해졌을 수도 있죠.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